다음주에 발렌타인 데이가 있으니 곧 발렌티온 데이 이벤트가 열리지 않으려나 싶었는데 아니나다를까 바로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퀘스트 시작은 그리다니아 미 케토 야외 음악당에서.
퀘스트 완료 후에 에밀리에에게 말을 걸면 소소한 이벤트 영상을 몇 편 볼 수 있다.
모험가 길드의 대표와 원예가 길드마스터(뮨, 푸푸차)
목수 길드마스터와 도토리 놀이터의 소년(베아탱, 니콜리오)
사랑하는 사랑의 전도사들(리제트, 오르트팡스)
'새벽'의 모험가 자매(애노어, 클레멘스)
실력 좋은 점술사와 달에서 온 손님(위리앙제, 푸딩웨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발렌티온 가 시종'에게 말을 걸어 '발렌티온 예식장'에 입장할 수 있게 된다.
2인으로 공략 가능한 던전으로, 혼자서 입장하면 랜덤 매칭 상대와 함께 공략하게 된다.
지난 2021 발렌티온 데이 때 녹화해뒀던 발렌티온 예식장 플레이 영상 ▲
끝까지 게이지를 얼마나 높게 유지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니 그 재미로 공략하는 것도 나름의 묘미.
이번 이벤트에선 딱히 눈에 띄는 기간 한정 NPC들은 없긴 하지만 지난 발렌티온 데이 이벤트에 등장했던 NPC들을 몇 만나볼 수 있다.
뿌쿠티 삐코 & 사랑호
2023 발렌티온 데이 이벤트 이야기는 위의 포스팅 참고. ▲
리지 & 타키
2020 발렌티온 데이 이벤트 이야기는 위 포스팅 참고. ▲
알로이즈 & 그녀의 연인
기간 한정 상인에게서 구매 가능한 물품들 ▼
연기 교본에, 하우징 아이템에, 룩템까지 알찬 구성.
퀘스트 보상으로 입수 가능한 발렌티온 전도사 세트 착용샷. ▼
참고로, 이번 발렌티온 데이 이벤트 의상은 성별 제한이 없기 때문에 남성 캐릭터도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만, 남캐로 치마를 입는 취향은 전혀! 없기 때문에 드레스 착용샷은 아래의 구글 이미지 검색 결과를 참고.
여성 캐릭터의 드레스는 염색 하거나 다른 룩템과 조합해서 입으면 남캐 의상보다는 예쁘게 입을 수 있는듯 하더라.
기간 한정 상인에게서 구매 가능한 '발렌티온 초콜릿 먹기' 감정 표현. ▼
먹어도 전혀 줄지 않는 마법의 초콜릿ㅋㅋ;
'먹기' 시리즈 감정 표현은 이제 제발 그만😂.
포스팅 마무리는 역시 이벤트 풍경샷으로.
올해 글로벌 서버 발렌티온 데이 이벤트 보상은 아주 깜찍한 감정 표현이던데, 이벤트 개시 전부터 꽤 화제였다.
아무데서나 쓸 수 있을 정도로 무난한 감정 표현은 아니지만 스크린샷을 찍는 재미는 있을 듯 하여 은근 기대중이다.
한국 서버에선 내년에 받아 볼 수 있을테니 앞으로 또 1년을 기다려야 하겠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