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근황, 이모저모

[파이널 판타지14] - 이게... 나...?

by Jaicy 2022. 12. 23.

이틀 전, 파판14 인벤에서 그림을 받았는데 글쎄...

 


와 세상에😲

https://www.inven.co.kr/board/ff14/4336/1124992

 

한 달 하고도 좀 더 전에 그림 신청을 받는 다는 글이 있길래 냉큼 신청했더니 운 좋게 당첨돼서

참고용 캐릭터 스크린샷을 건네주고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자니 엄청난 그림을 받았다.

비록 귀걸이가 한 쪽밖에 없는 게 조오금 신경쓰이긴 하지만😅.

 

참고용으로 건네드린 스크린샷 중에 /쉿 감정표현을 사용한 것이 있었는데, 아마 이걸 토대로 그리신 듯 하다.

다만 이 스크린샷은 일부러 무기를 빼고 찍은 것인데, 그림에는 무기까지 넣어주셨다. 나의 흑마도사 무기, 검은 칸의 지팡이...

워낙 그리기 복잡한 녀석이라 보통은 빼고 그려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감동이다🥺.

 


배경으로 내 하우징 주택 내부를 넣어본 것. 한 쪽만 있던 귀걸이도 슬쩍 추가해보았다.

샤프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선호하지만 라하 커마로 이런 신묘한(?) 분위기도 낼 수가 있구나 싶다.

 

그림을 본 순간 어디서 본 익숙한 인상이 풍겼다 싶었는데, 만화 체인소맨(Chainsaw Man)마키마(マキマ)였다.

 

항상 빙긋이 웃으며 여유를 부리는 모습과 남들을 내려다보는 듯한 자세에서 풍기는 인상이... 이번에 받은 그림의 내 캐릭터에서 느껴지는 인상과 제법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느낌 꽤 비슷하지 않은지?😦

정장 차림에 붉은 계열 머리칼이라는 외형적인 부분까지 비슷해서 더 그렇게 느껴질 뿐일지도 모르겠다만.

 


이번에 그림을 그려주신 분한테선 사실 이번 뿐만 아니라 예전에도 그림을 받은 적이 더러 있다.

받을 때마다 블로그에 포스팅하기도 했었고 말이다.

 

 

[파이널 판타지14] - 최근 받은 그림 모음

(+2022.09.18 추가) 여태 받은 그림들을 모아둔 온라인 갤러리를 만들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 [파이널 판타지14] - 온라인 갤러리🖼️, 그 두 번째 오랜기간 파판14를 플레이 하면서 여기저기서 받

jaicy.tistory.com

 

[파이널 판타지14] - 간만의 Live 2D

최근에 그림을 몇 개 받아서 간만에 며칠간 Live 2D 작업을 해봤다. (PC 기준 영상 하단 SD→HD 전환 시 고화질 감상 가능.) 우선은 모처럼 언약자가 그려준 몽크, 흑마. 직접 커뮤니티에 공개적으로

jaicy.tistory.com

 

매번 그렇지만 정말 {최고품질}의 그림이 아닐 수 없다🤩.

 


받은 그림들은 직접 제작한 백업용 온라인 갤러리에 모두 올려두고 있는데, 이번에 받은 그림 또한 이미 올려두었다.

 

 

[파이널 판타지14] - 온라인 갤러리🖼️, 그 두 번째

오랜기간 파판14를 플레이 하면서 여기저기서 받은 그림들이 꽤 많은데, 다년간 쌓이고 쌓이다보니 따로 모아서 정리를 해 두면 좋겠다 싶었다. 블로그에 정리를 해둬도 되겠지만, 그보다는 그

jaicy.tistory.com

조금씩 갤러리가 채워지는 걸 보니 너무나 뿌듯하다.

 


그림을 받은 감사하고 기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까 싶어서 짤로 만들어서 댓글을 달아드렸는데, 


공감이 많이 찍혀서 베스트 댓글이 되어버렸다!

 

그림을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긴한데 딱히 하는 SNS도 없고... 이것 참... 유튜브 구독자들한테 자랑해야하나😂.

이참에 블로그 메인 이미지를 바꿔볼까?

 

 

무튼,

늘 멋진 그림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