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창작물, 읽을거리

[파이널 판타지14] - (설국 열차 패러디) 공대 열차

by Jaicy 2018. 9. 2.

간만에 긴 패러디 짤을 들고 왔다.

사실은 일주일도 더 전에 만들어서 인벤에 올렸던 건데 블로그에는 이제서야 올린다;


.


바로 '설국 열차'를 패러디한 '공대 열차'.



원래 결말이 있는 하나의 이야기로 만들고 싶었는데 그렇게 되면 너무 길어지기도 하고
무엇보다 이야기가 매끄럽게 진행되지 않아서 재미가 떨어지더라.


그래서 만들었던 짤들 중 쓸만한 것들을 모아서 Preview(미리보기) 형식으로 만들었다.
영화 트레일러 영상 보는 느낌으로 보면 될듯.


설국 열차를 봤다면 조금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


※들어가기 앞서...
▶ 아침드라마급 막장 설정과 급진적인 전개에 주의.
▶ 영화와 파판14를 어떻게든 관련지으려고 하다보니 영화 장면에 파판14 요소를

억지로 끼워맞춘 장면들도 있는데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주면 좋겠다.
▶ 패러디는 패러디일 뿐,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Preview 1 ▼


Preview 2 ▼


Preview 3 ▼


Preview 4 ▼


Preview 5 ▼


Preview 6 ▼


Preview 7 ▼


Preview 8 ▼


Preview 9 ▼


Preview 10 ▼


Preview 11 ▼


Preview 12 ▼


공대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막짤에 'COMING SOON'이라고 적어놓긴 했는데, 앞서 말했듯 역량 부족으로..
하나의 완결된 스토리로 엮을만한 기발한 아이디어라도 떠오르지 않는 이상 이대로 둘 예정.



만들고나서 쭉 다시한번 보니까 '공대 열차'라기 보다는 '막장 열차'에 가까운듯 하다 ㅋㅋㅋ;



.


여담


설국 열차 개봉 시기인 2013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이런저런 패러디가 상당히 많이 만들어졌는데,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은 패러디가 있다.ㅋㅋㅋ ▼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cID2oRbcf0)


아직 설국 열차를 보지 않았다면 양갱을 꼭 준비한 뒤 먹으면서 보길 바란다.
영화를 3배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ㅎㅎㅎ



최근 다른 영화 보다가 아이디어 하나가 떠올라서
패러디 짤 하나 더 만든게 있는데 조만간 또 올릴 예정.

사실 이미 인벤에는 올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