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8

탈색 완료 지난주 금요일에 거의 3달?만에 미용실에 들러서 탈색을 하고 왔다. . 탈색 하기 전 머리 상태 ▼검은 뿌리가 엄청나게 자라나와서 전부터 신경쓰이긴 했다.미용실 조명이 워낙 밝아서 엄청 밝은 금발처럼 나왔는데 실제로는 저것보다 조금 더 어두웠다.저것도 탈색을 4번이나 한 색이기 때문에 밝은 편이긴 하지만... 뿌리 탈색만 하고 다른 색으로 염색할까 생각도 했지만 이왕 금발인거,좀 더 밝은 금발로 지내보자 싶어서 '뿌리 탈색 + 전체 탈색'을 했다.이로써 여태 탈색만 총 5번 한 셈. 중간중간 이런저런 색으로 염색도 하긴 했었지만. . 이것이 바로 탈색을 5번 한 머리. 탈색 5번한 것 치곤 그리 밝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엄청나게 밝은 백금발 정도를 예상했는데.중간중간 다른 색으로 염색도 몇 번 했었.. 2018. 5. 31.
[파이널 판타지14] - THE PRIMALS Live Tour 2018 관람 후기 구름이 적당히 껴서 그리 흐리지도, 햇볕 쨍쨍하지도 않아 외출하기 좋았던 지난 일요일The Primals의 라이브 콘서트를 다녀왔다. . 광나루 역에서 5분 정도 걸어 도착한 YES 24 Live Hall.규모는 생각보다 아담했달까. YES24 Live Hall 소개 페이지에 따르면 콘서트장 내부를 꽉 채울경우 2,000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이번 The Primals 콘서트에는 1600-1800명? 정도가 온 듯? 공표된 콘서트 시작 시간은 6시여서 5시 30분쯤 도착하면 입장 시작됐을 줄 알고5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아직 건물 앞에서 줄이 어마어마 했었다. 저게 다 스탠딩 좌석 대기열이다. 사진에 범위 내에 잡히지 않아서 그렇지 더 많았다. 앞쪽에서는 이런저런 굿즈들도 팔고 있는 듯 했다... 2018. 5. 28.
[파이널 판타지14] - 2018 골드소서 이벤트 이번주 파요일에 업데이트 된 v4.15와 함께 시작된 2018 골드소서 축제가 한창이다. 지난 골드소서 이벤트 때는 단서를 모아다가 범인을 잡는 나름 재밌는 퀘스트가 있었는데이번에는 퀘스트가 필요했을까 싶을 정도로 간단해서 허무했다. . 울다하 '씀씀이가 작은 중년'에게서 시작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NPC 이름 참... v4.1 메인 퀘스트에 잠깐 등장했던 고드베르트. 그 때를 제외하면 오랜만에 만났다.고드베르트에게서 골드소서 우대권을 받을 수 있다. 건네받은 우대권을 골드소서에 있는 올리어에게 전달해주면 끝. 퀘스트를 하긴 했나 싶을 정도로 금방 끝나 버렸다. . 기간 한정 상인으로 부터 구매 가능한 의상들 ▼입구 광장에 있는 경품 교환원이 파는 의상이랑 같은 것 같은데, 가격이 좀 더 싼 편. '.. 2018. 5. 25.
[파이널 판타지14] - 새싹 유령 지난 주말에 있었던 일. . 마을에 캐릭 세워두고 잠수 타려는데 웬 새싹 유령이 뒤에서 빤히 쳐다보는게 느껴졌다. 장비 확인이라도 하는건가 싶어서 무시(..) 했는데... 슬금슬금 가까이 다가오더니 바로 옆까지 오는것 아니겠는가. 무엇; 뭔가 싶어서 그제서야 쳐다보다가 한참 후에 반응했는데, 새싹이었던걸 감안하면 룩템자랑과 더불어 나름의 서프라이즈였나보다. 근데 별 반응이 없으니 잠시 후에 텔 타고 가버리더라. 졸지에 매정한 사람이 되어버렸다; 말수가 극히 적고 감표를 거의 안쓸 뿐 그런사람 아닌데ㅠ . 가끔 캐릭 마을에 세워두거나 한 곳에서 제작 돌리고 있으면가끔 저런식으로 친화력 쩌는 플레이어들이 있는 편. 온라인상에서 쌩판 모르는 남이랑 친해지려면 저 정도 친화력은 있어야 할 것 같긴 하다. 혼자서.. 2018. 5. 21.
[파이널 판타지14] - (스샷) 닌닌 스샷 폴더 정리하다가 예전에 인벤 인장에 썼던 닌자 스샷을 봤더니 닌자뽕이 차올라서 오랜만에 닌닌 스샷 찍어다가 살짝 손좀 봤다. . 3440 x 1440 size 나름 깔끔한 느낌이 들도록 만들었다. 달을 좋아해서 배경을 다 덮을정도로 무식하도록(..) 커다랗게 넣어봤다. 요즘 저퀄 패러디짤만 찍어내다가 막상 제대로 스샷 꾸미려고 하니 머리도, 손도 안따라주더라 ㅋ큐ㅠ 이건 위 스샷의 원본. ▼밤시간 이딜샤이어에서 찍은 건데, 캐릭터만 잘라서 쓰고 배경은 버렸다. 아래는 스샷 위 찍으면서 이리저리 카메라 돌려찍다가 우연히 얻은 샷인데 나쁘지 않은듯ㅋㅋㅋ 희번뜩 +_+ . 참고로, 아래는 예전에 인벤 인장에 썼던 스샷. 지금보니 흩날리는 유리 덕분에 좀 정신이 없긴 하다; 블로그에도 위 스샷 관련 글을 .. 2018. 5. 20.
[파이널 판타지14] - 오타쿠가 자살하지 않는 이유(ver.파판14) 우선, 어딘가에서 한번쯤 본 적이 있을 원본 ▼ 아래는 파판14 버전 ▼ 텍스트 살짝 수정한 것 밖에는 없긴하다. . 이 이야기를 지인한테 했더니, "우리 공대 류상은 파요일마다 자살하는데" ??? ... Aㅏ... 근데 나도 남일은 아닌거 같아서 차마 웃을수는 없었다. 2018. 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