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근황, 이모저모

[파이널 판타지14] - 구부 귀걸이+달라가브 뿔장식

by Jaicy 2016. 11. 2.

지난 빛의 영자 시즌2 5화에서 신청한 사연이 뽑혀서 달라가브 뿔장식에 당첨됐는데,

어제 모그리 우편을 통해 아이템을 받았다.

 

GM으로부터 당첨축하 메시지도 함께 받았다. 즐겜즐겜 ㅋㅋㅋ
달라가브 뿔장식 옵션. 아이템 레벨 1짜리 룩템인줄 알았는데 무려 아이템 레벨 55짜리 방어구였다.

 

참고로, 달라가브 뿔장식과 구부 귀걸이는 빛의 영자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여야 얻을 수 있다.

빛의 영자와 함께 게임 플레이를 하면 구부 귀걸이를, 빛의 영자에 보낸 사연이 뽑히거나, 감.라.모 문제나 벌칙이 뽑히면 달라가브 뿔장식을 받을 수 있다.

 

구부 귀걸이는 레터라이브 12회 현장관람 참여자에 한해서

미니게임 이벤트 보상으로 뿌린적도 있는데 나도 그 때 받았다.

 

구부 귀걸이 옵션. 레벨 1짜리 룩템이다.

 


귀걸이야 직업에 상관없이 무난하게 어울리지만 뿔장식은

아무 직업이나 소화할 수는 없을 것 같아서 고민을 좀 하다가 소환사에게 투영해줬다.

 

소환사 레벨 50, 60의 직업 전용 머리 방어구는 항상 뿔이길래.

뿔이 잘 어울리는 소환사. 머리에 송곳 달렸냐고하는 사람도 있더라.

 

장신구를 좀 더 확대해서 찍고 싶었는데 이게 한계다. 더 이상 확대는 무리.

 


아래는 구부 귀걸이+달라가브 뿔장식을 착용하고 찍은 스샷들.

 

구부 ㄱㅇㅇ!
어두운 곳에가면 뿔장식에 박힌 보석이 빛나는 게 더 잘보인다.
안녕 가루다
NPC와 함께 지붕위에서 밤하늘 감상.
아직 소환사 만렙이 아니라서 더 멋진 스킬들은 아직 못쓴다.

 


달라가브 뿔장식은 글로벌 서버 버전 1.X 시절 퀘스트 보상이었다고 한다.

국내 서버는 버전 2.2부터 서비스를 시작했기 때문에 빛의 영자 이벤트 참여가 아니면 얻지 못하는 아이템이다. 유니크

 

엄청 간지나는 룩템이 아니긴 하지만 착용해보니 나름 괜찮은 것 같다.

 


막짤은 에오르제아의 밤하늘로.

 

다들 재밌는 빛의 영자 챙겨보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구부 귀걸이, 뿔장식 꼭 득템하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