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근황, 이모저모

[파이널 판타지14] - 즐거운 우산춤🕺☂️

by Jaicy 2024. 2. 11.

우산춤이 인게임에 추가된지 꽤 된데다 한국 서버에 추가되기 전, 글로벌 서버에 처음 공개됐을 때부터 알고는 있었다만-

알고만 있었지 직접 사용해 본 적은 여태 한 번도 없었다.

추가된지 1년이 훨씬 넘은 것 같은데 평소에 우산을 거의 쓰고 다니질 않으니 딱히 써 볼 기회가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생각난 김에 써봤는데, 남들이 추는 것만 대강 스쳐 지나쳐 봤을 때보다 앙증맞고 재밌는 춤이더라.

덕분에 또 스샷을 잔뜩 찍었다.

 


개성넘치는 다양한 우산들이 추가됐지만 기본 검은 우산이 제일 무난하고 마음에 든다. 역시 순정(?)이 최고다.


모 영화가 연상되듯 왠지 우산에서 총알이 발사될 것만 같은 모습.
우산을 돌돌 굴리는 모습이 제법 깜찍하다.
춤동작이 워낙 크고 화려해서 어느 시점에서 동작을 멈추느냐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찍을 수 있다.
춤출 때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되려 웃기다. 우산춤이 그렇게 즐거운가보다.
지나치게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웃음벨이라 표정을 바꿨는데 이쪽이 훨씬 자연스러운듯.
"춤구경 즐거우셨습니까?"

 


우산춤 실컷 추고 나서 별 생각 없이 자세 변경을 몇 번 눌러봤는데 이전에 못 본 자체가 하나 있었다.

새 자세가 추가됐던 건 진작 알고 있었던데다 직후에 사용도 해봤건만 이 자세는 그 당시엔 못봤던것 같은데.

 

우산이 됐든 양산이 됐든 비오면 비 다 맞고 햇볕도 그대로 다 쬐는, 말 그대로 그저 '패션 소품'이 되어버리는 자세로군!
하지만 멋있으니 되었다.

 


슬슬 포스팅 마무리.

 

나름 매력적이긴 하다만 지나치게 다소곳해서 남캐로 사용하긴 다소 부담스러워 거의 쓰지 않는 자세.
꼬리🐈 마저도 공손해보인다.
하지만 커여우니 되었다.

 


우산춤 너무 재미나게 잘 봤고 제2, 제3의 새로운 우산춤이나 우산 관련 모션들이 더 추가되면 참 좋겠다.

 

감정표현이나, 이런 캐릭터의 모션 관련된 것들은 아무리 많이 추가돼도 부족한 느낌이랄까. 일해라 스쿠에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