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창작물, 읽을거리

[파이널 판타지14] - (가사/번역) In the Balance(ver.피아노), 찬란한 신역 아글라이아 OST

by Jaicy 2023. 12. 11.

효월 첫 24인 레이드인 아글라이아의 마지막 네임드 - 날달의 테마곡인 In the Balance피아노 버전 가사 영상.

Forge Ahead 앨범 수록곡이며, Amanda Achen이 보컬을 맡았다.

 

아글라이아 레이드 등장 신들이 울다하/다날란 지방과 어떻게든 관련돼 있는지라, 영상의 도입부는 울다하의 풍경을 넣어보았다.

시작도시를 울다하로 선택한 플레이어라면(영상을 스킵하지 않았다면!) 그리운 컷신일지도.

 


In the Balance(ver.piano) with Lyrics - Aglaia Raid OST [04:53]

 

 

 

[파이널 판타지14] - (가사/번역) In the Balance, 찬란한 신역 아글라이아 OST

( + 2022.10.07 추가 ) 한섭에도 드디어 v6.1이 업데이트 되었고, 인게임 플레이 버전을 새로 추가하였다. 오늘! 드디어 한국 서버의 v6.1 트레일러[링크]와 함께 패치일이 공개되었다. 바로 2022.10.04. 트

jaicy.tistory.com

가사는 인게임 버전과 동일하므로, 인게임 버전 가사 영상 포스팅의 것을 참고. ▲

 

인게임 버전은 힘차고 활기 넘치는 인상이었다면, 피아노 버전은 Amanda 특유의 애절한 음색 때문인지 살짝 아련한 느낌이 든다.

 


In the Balance는 피아노 버전 뿐 아니라 The Primals의 밴드 버전도 있다.

남성 보컬버전에 한층 더 신나게 어레인지 된 In the Balance도 상당히 좋으니 들어보는 것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