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의 거짓

[P의 거짓] - 인간을 사랑한 인형, 폴렌디나 이야기

by Jaicy 2023. 10. 31.

인간을 사랑한 집사 인형 폴렌디나의 슬픈 사랑 이야기😢.
P의 거짓 사이드 퀘스트 퀘스트 중에서 인상 깊었던 이야기 중 하나인

폴렌디나와 안토니아의 이야기를 폴렌디아의 시선에서 구성해봤다.

폴렌디나에게 진실을 말하고(결혼 반지를 보여주고), 치료제를 사용하는 루트를 선택했을 때의 이야기로 편집했다.

진실을 말하나 거짓을 말하나 안토니아는 결국 작중 사망에 이르므로, 이왕이면 둘이 좀 더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에.

 

음성이 영어기도 하거니와 한글 번역이 원문인 영어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 부분도 있고

감정이 전달되는 느낌 차제가 달라서, 일부러 영어로 편집을 했다.

한글 번역은 자막 기능으로 넣어뒀으니 번역을 보고 싶다면 참고.

영어 자막도 넣어뒀으니 그것도 참고.

 


Lies of P - The Story of Polendina [05:48]

💡한국어/영어 자막 사용 가능. 영어 자막은 자동 생성된 것 말고 추가해둔 것이 있으니 그쪽을 ON하면 된다.💡


폴렌디나 이야기 외에도 인상깊은 사이드 퀘스트가 많았는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진실 혹은 거짓)

이후의 전개가 바뀌는 점도 그렇고 여운이 남는 것들이 참 많았다. 여러모로 생각하게 만드는 이야기들었다.

 


소피아의 이야기도 같은식의 영상으로 편집해 보고 싶긴하지만 분량이 엄청난데다,

컷신이나 대사만 따로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어서 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