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스팀 워크샵에 올렸던 수정공 아크웍 라이브 월페이퍼[링크]가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아서,
수정공으로 라이브 월페이퍼를 하나 더 만들어봤다.
지난번엔 공식 아트웍을 이용해서 만들었지만 이번엔 인게임의 수정공을 캡쳐 떠서 만들었으며,
'코드베인' 스타일의 라이브 월페이퍼다.
(참고로 코드베인은 소울라이크 장르의 갓이터 개발사에서 만든 반다이남코 게임이다.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블로그 카테고리에 코드베인[링크]이 있으니 해당 카테고리 글을 읽어보는 것도 괜찮을지도.)
BGM으로는 칠흑 메인/서브퀘에서 자주 등장하는 Tomorrow and Tomorrow - Reprise를 사용했다.
PC버전이라면 우측 하단 음소거 해제 후 음악 듣기 가능.
'라이브' 월페이퍼인만큼 말 그래도 캐릭터가 살아숨쉬는(?) 것 처럼 보이고자 꽤 공을 많이 들였다.
혹시 관심 있는 사람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스팀 창작마당 이동 ▲
월페이퍼 엔진에 사용한 이미지(2560x1440) ▼
수정공을 상징하는 마크나 아이콘이 있으면 넣었을텐데 딱히 없어서 한문으로 水晶公(수정공)이라고 넣어봤다.
코드베인 레딧이나 갤에서도 활동하면서 가끔 라이브 월페이퍼를 만들어 올리는데
특히 해외 유저들 사이에서 반응이 꽤 좋은 편이다.
https://www.reddit.com/r/codevein/comments/e4f5zn/wallpaper_engine_i_made_live_queen_blood_code/
여튼 이런 식의 월페이퍼가 코드 베인 스타일.
다른 코드베인 월페이퍼들은 스팀 워크샵에 올려뒀으니 관심 있다면 쭉 둘러보는게 어떤지.
코드베인 월페이퍼 만들면서 내친김에 수정공으로도 만들어봤다만
아무래도 3D 캐릭터를 나름 2D 처럼 보이도록 보정하는게 조금 번거로웠다.
그래서... 코드 베인 함께허쉴..?
'파이널 판타지14 > 창작물, 읽을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널 판타지14] - 거래 가능 연기 교본(감정 표현) 4종 (0) | 2020.01.05 |
---|---|
[파이널 판타지14] - '노아'에 관한 사소한 몇 가지 (2) | 2019.12.23 |
[파이널 판타지14] - 그라하 인형에 관한 재밌는 사실 (4) | 2019.12.18 |
[파이널 판타지14] - (월페이퍼 엔진) 수정공 라이브 월페이퍼 (4) | 2019.12.16 |
[파이널 판타지14] - (월페이퍼 엔진) v5.2 신규 던전 라이브 월페이퍼 (0) | 2019.1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