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근황, 이모저모

[파이널 판타지14] - 예쁜 우산☂️

by Jaicy 2023. 2. 3.

며칠 전, 부대원한테서 예쁜 우산을 선물 받았다😮.

 

그것은 바로 '파란 꽃무늬 우산'.

v6.1에 추가된 패션 소품으로, 잠수정 탐색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실은 v6.1 패치 전에 이 우산을 직접 얻기 위해 잠수정 랭크도 90까지 올려두고 나름대로 준비를 했었다...고 생각했다.

헌데, 막상 v6.1이 패치되고 자세히 뜯어보니 '파란 꽃무늬 우산'이 드랍되는 구역인 '세이렌 해'에 잠수정을 보내기 위해서는

그 이전 구역인 '비취바다'의 특정 구역을 열어 뒀어야했고, 심지어 난 그 비취바다조차 오픈해두지 않았던 것이다😨.

익몰해에서 악세서리만 줍는데 정신이 팔려서 거기까지 생각하지도 않았던 것.

 

허겁지겁 비취바다를 열고, 세이랜 해까지 어찌저찌 열었지만 파란 꽃무늬 우산의 장터 가격은 이미 한참 떨어진 이후였다.

 

지금은 장터 게시판에서 22만길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파란 꽃무늬 우산이 꽤 예쁜데다 잠수정으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보니 패치 초반엔 꽤 비싸게 팔렸던지라

돈을 벌 목적으로(...) 직접 얻으려고 했던 것인데 그 계획이 말짱 도로묵이 되어버렸다.

적당히 벌고 나서 가격이 좀 떨어지면 주변에도 좀 나눠주고 하려 했었는데...

 

그 뒤론 의욕이 푹- 꺾이기도 했고 차라리 익몰해에서 악세서리나 줍는 게 더 이득이었던지라

우산은 한동안 잊고 지냈는데 이를 알고 있던 부대원이 선물해준 것.

 


파란 꽃무늬 우산 추가! 패션 소품에 그렇게까지 관심은 없어서 가진 게 그리 많진 않다;


우산보다는 양산에 가까운 인상.

 

흰 바탕에 파란 꽃무늬가 그려져있는 꽤 우아한 느낌의 우산이다.
꽃무늬를 잘 보면 모그리, 아기 초코보, 톤베리의 모습도 함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깨알 디테일이다.
우산의 안쪽에도 가장자리를 빙 둘러서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인지 파란 바탕에 흰 꽃무늬가 있을 뿐인 심플한 우산인데도 전혀 심심해보이지 않는다.

 


간만에 또 캐릭터 얼굴 가까이 보면서 스샷 찍으니까 좋구나😊.

 

v6.1 패치에서 '/자세변경'으로 우산을 들고 있는 자세도 바꿀 수 있다고 해서 자세를 바꿔서도 한 번 찍어봤다.
한껏 폼잡은 모습인데, 저 자세로는 비를 쫄딱 다 맞겠는걸😏.

 

또 다른 자세는 굉장히... 앙증맞달까. 다리를 꼬고 두 손을 모은 모습이 참... 여캐였다면 다소곳해 보이겠지만 남캐로 저 자세는 미묘한 느낌이다.
다소곳한 모습이 어여쁜(?)것같기도 하고🤔.
아니면 그저 라하 커마라 캐릭터 버프를 받아서 그렇게 보일 뿐인가?💦

 


무튼 돈값(?)하는 예쁜 우산인 건 확실하다.

흔히들 '로판'이라 부르는 로맨스 판타지 분위기에 어울릴법한 고급지고 우아한 느낌의 우산이니

컨셉 스샷을 찍을 때 하나쯤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다.

스샷 같이 찍을 사람 어디 없나... 없으니 우리 라이나🐇랑 찍어야겠구나.

그런데 우리 라이나는 키가 너무 커서 남코테 최소키인 나로선 우산을 씌워줄 수가 없구나😹. 미안해 라이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