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근황, 이모저모

[파이널 판타지14] - (레지스탕스 웨폰: 3단계) 드라이차크: 기억 완성

by Jaicy 2022. 3. 21.

며칠 전, 음유시인의 레지스탕스 웨폰 최종단계[링크] 완성 후 새로 시작한 레지스탕스 웨폰은 바로 용기사의 것.

그놈의 덩어리(...) 수십개 모으느라 며칠이 걸리긴 했지만 3단계까지 완성했다.

 

 

드라이차크(Dreizack)는 독일어로 '삼지창'이라는 뜻.

 


아이템 레벨은 500.

 

무기 착용시 모습. 상점제보다는 확실히 세련된 외형이다.
염색 부위. 창 위쪽의 날 부분 색이 바뀐다.

 

무기를 꺼냈을 때의 모습. 보랏빛의, 살짝은 제작 사룡 무기가 떠오르는 이펙트.
그래도 사룡 무기 이펙트보다는 색감이 그리 강하지도 않고, 이펙트가 무기를 덮어버릴 정도로 과하지도 않아서 적당하다고 본다.

 


아래부터는 나름 무기와 캐릭터 모두가 잘보이도록 찍은 스샷들.

 

무기와 캐릭터를 나란히 세워두기 캐릭터 키가 다소 작아보인다. ...실제로도 작은 게 맞긴 하지만(남코테 최소키니까 말이다).
상의가 짧기도 하고, 하의의 허리부분도 짧긴 해서 크게 움직일 때마다 하복부가 훌렁- 보이는 부분이 조금 신경쓰이긴 하군.
이번에 찍은 스샷들 중에 제일 잘 나왔다고 생각하는 것. 조명, 색감, 구도 나름 다 괜찮게 찍힌듯.
용기사는 다른 어떤 스킬 모션을 찍는 것 보단 역시 풍향계(?)자세가 제일 멋있긴 하다. 여성 캐릭터로는 불가능한 자세긴 하지만 말이다.
이번 포스팅 스크린샷은 이것으로 마무리.

 

→ 이전 단계인 5단계 - 보강된 법령 창 관련 포스팅은 여기[링크]로.

 


뒷단계(4, 5, 6단계) 재료들은 이미 모아뒀기 때문에 3단계까지 완성한 시점에서는 이미 최종단계를 완성한 것이나 다름없긴 하다.

 

노가다의 산물들.

아마 다음은 5단계 완성 포스팅일듯.

참고로 4단계는 5단계와 같은 외형에 빛이 나지 않는다는 것 뿐이므로 포스팅 하지 않는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