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창작물, 읽을거리

[파이널 판타지14] - 2024 중국 팬페 일러스트 모음

by Jaicy 2024. 6. 24.

이번 2024 파판14 중국 서비스 팬페 굿즈는 '새벽' 멤버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여러가지를 출시했는데,

이 새로운 일러스트가 기존의 공식 일러스트들과는 다른 느낌으로 꽤 호평이다.

파판14 인벤에 중국 팬페 관련 정보글을 올리면서 일러스트를 소개했었는데 반응이 제법 좋았다.

 

 

 

저녁에 중국 팬페 방송이 있었군요!

오는 8월에 개최될 중국 팬페 정보가 저녁에 있었던 특별 방송에서 상세 공개되었더군요.중국쪽은 유튜브가 아닌 bilibili 스트리밍이라 방송이 있는 줄도 모르고 있었습니다💦.아래는 스트리밍

www.inven.co.kr

파판14 인벤에 올렸던 중국 팬페 정보글 ▲

 

그래서, 중국 팬페 공지 라이브 방송 대기 중에 공개된 신 일러스트를 모아보았다.

 

파판14 중섭 스트리밍 플랫폼인 bilibili는 HD로 시청하려면 중국 계정 로그인을 해야돼서, 어쩔 수 없이 기본 화질인 360p로 캡쳐했다...만!

 내가 누구던가😏, 포토샵 후보정 처리를 거쳐 좀 더 깔끔하게 다듬어봤다.

 


'빛의 전사'인 유저들의 대표 캐릭터인 중원 휴런 남성 기본 커마. '메테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쯤되면 하나의 캐릭터로 봐도 되지 않을까 싶다.
알피노
알리제
야슈톨라. 함께 그려진 또륵이가 인상적이다.
위리앙제
산크레드(와 너츠이터)
그라하 티아. 머리 위쪽이 잘려서 귀가 보이지 않는 점이 다소 아쉽다.
에스티니앙. 혼자서 전투복이 아닌 평상복(?)이다. 일러스트 분위기 상 갑주 입고 있는 것 보다 이쪽이 더 잘 어울리긴 한듯.
타타루.
쿠루루. v7.0 대비 픽토맨서로 잡 체인지한 모습.

 


모처럼이니 일러스트 전부 모아서 편집해봤다.

 

늘 느끼지만 이리 보니 백발이 정말 많다.

 

안그래도 새벽은 백발 투성인데, 만약 유저인 빛전마저 백발일 경우엔 너무 색감 없는 파티였을듯 합니다.

그나마 발데시온 위원회의 그라하와 쿠쿠루가 제대로 합류하면서 컬러풀해졌다🤭.

 


한섭은 아직 온라인 판매 굿즈만 공개됐는데,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지 기대된다.

물론! 팬페를! 못가면! 못사겠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