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창작물, 읽을거리

[파이널 판타지14] - (2024 도쿄 팬페) SNS 포토 카드

by Jaicy 2024. 1. 10.

다운로드 링크본문 하단에.


며칠전 개최되었던 파판14 2024 도쿄 팬 페스티벌에 참가한 참관객들에게는 이런저런 웰컴 굿즈가 증정되었다.

포도ㅋㅋㅋ 공홈 소개 페이지에 '스트레스 볼'이라고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심심할 때마다 꾹 쥐어보는 용도인듯.

 

웰컴 굿즈 중에는 'SNS풍 아크릴 카드 - 여행 동료들'이라는 포토 카드도 있는데,

NPC들의 인게임 모습이 들어간 SNS 느낌의 아크릴 재질의 포토 카드다.

 

랜덤으로 증정되는 것이라 그런지 회장에서 따로 판매도 한다고 되어있더라. 하나에 500엔ㄷㄷ

 

팬페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 중 포토 카드 수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웃돈을 주고서라도 원하는 NPC의 포토 카드를 구매하길 원하기도 하더라.

 

나야 딱히 굿즈는 그닥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데다 포토 카드도 현실에서 쓸 일이 없다보니 별 생각 없었는데,

간절하게 구하는 사람들을 보고있자니 실물로 만드는 건 무리가 있고 포토샵을 이용해서 실물과 비슷하게 만들어봤다.

 

굿즈로 판매되는 모든 NPC의 것을 만드는 것은 무리가 있고, 라하의 것만 만들었다.


참고로 이것이 실제 일본 팬페에서 판매되었던 라하의 실물 아크릴 카드.
그리고 짠-, 이것이 실물을 참고해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본 것.

라하가 버거를 들고 있는 모습이 나오는 부분이 올드 샬레이안의 발데시온 분관 휴게실에서 다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인데,

해당 부분을 아무리 돌려봐도 일본 팬페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크릴 카드에 있는 라하의 모습과 같은 모습은 없더라.

그래서 2초 가량 휙- 스쳐지나가는(!) 장면에서 가장 비슷한 모습을 어찌저찌 얻어다 만들었다.

 

글로벌판만 만들면 섭하니까 한국어판으로도 만들어봤다.

 

회색의 체크무늬 부분은 뻥- 뚫린 투명한 부분이기때문에 현실 사진이든 인게임 스크린샷이든 얼마든지 마음대로 넣으면 된다.

 

실물과 비슷한 모습 말고 버거를 음미하는 모습도 꽤 재밌어서 그 모습으로도 만들어봤다ㅋㅋ 진짜 맛있게 먹는듯.


위의 포토 카드 이미지들은 아래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서 압축 파일로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두었다.

 

 

SNS Photo Cards.zip

 

drive.google.com

참고로 모두 .png 파일이다. 포토샵으로 만든지라 .psd 파일로 올리려다 괜히 복잡할듯 하여 간단하게 .png로 올렸다.

 

틀을 만들어뒀으니 비슷한 이미지만 구하면 다른 NPC들도 충분히 만들 수 있긴하다만 NPC가 한둘이 아니다보니 엄두가 나지 않는다😐.

라하로 만족을.

 


실물 포토 카드를 구하기 어렵다면 이렇게 이미지로나마 만족하거나

꿩 대신 닭이라고, 해당 이미지를 실물로 뽑아보면 그럭저럭 대리만족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다만 이미지 사이즈를 크게 잡지 않아서 인쇄화질이 그닥 좋을 것 같진 않다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