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근황, 이모저모

[파이널 판타지14] - 오... 그림을 받았다.

by Jaicy 2019. 8. 23.

파판14 인벤에서 어느 금손분이 낙서퀄로 캐릭터를 그려주신다길래

스샷 올리고 며칠 기다렸더니 멋진 그림을 받았다.


.


이야아.. 낙서퀄이라고 했지만 생각보다 디테일한데다 전신을 그려주셔서 감동받았다.

특히 무기는 제법 생김새가 복잡해서 생략하거나 반절만 보이는게 아닐까 싶었는데

스샷에 나온 부분 그대로 재현해주셔서 놀랐다.




그림에서 캐릭터 오른편 부분이 살짝 가려진 이유는 내가 올린 스샷 자체가 해당 부분이 가려져 있어서 그런것 같다.


참고로 아래가 두근두근하면서 올렸던 스샷 ▼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올려주신 그림이 .jpeg 파일이라 인벤 업로드 과정 자체에서 살짝 화질 저하가 있다는점.



그림을 받고보니 사람들이 커미션이라는걸 신청하는 이유를 조금은 알 것 같기도.


여튼 멋진 그림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