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널 판타지14/창작물, 읽을거리

[파이널 판타지14] - 바누바누족 '태양의 춤'

by Jaicy 2016. 9. 29.

(모든 사진은 클릭 시 확대됩니다.)


바누바누족 우호도를 '명예'로 올리고 감정표현 '태양의 춤'을 얻었다.


.


분두족을 내쫓기 위해 군두와 준두가 합심하여 '태양의 춤'을 추자는 제안에

겁먹은 '준두족'을 위해 준두족이 경외하는 누군가가 '태양의 춤'을 추면 좋겠다는 바누바누족.



구름신 '비스마르크'를 쓰러뜨린 내가 경외의 대상이란다.


/당황


그리하여 준두족 앞에서 태양의 춤을 추게된 우리의 주인공.


.



태양의 춤을 배우기 앞서서 태초바위에서 춤을 췄는데 바누바누족 의식 같은건가보다.


.


심호흡 한 번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누바누족이 출 때는 그나마 몸집이 거대한 녀석들이 절도있게 추니까

그러려니했는데 내가 직접 춤추니까 너무 웃겼다.

게다가 표정도 춤추는 도중 표정변화도 있어서 굉장히 웃기다.


춤추는거보는 내내 엄청 웃었다.




내 '태양의 춤'에 용기를 얻은 준두족. 그걸보고?


.


퀘스트를 완료하면 우호도가 '명예'로 상승한다.


.


'태양의 춤'은 딱히 폼나는 춤도 아니고 개그(..)느낌의 춤이라 이걸 사용할 일이 있긴할까 싶었는데

우호도가 '명예' 이상이면 '태양의 춤'을 춰야하는 퀘스트들이 새로 추가되었다.


나의 '태양의 춤'으로 분두족의 사기를 꺾고오라는 '리누바누'


기껏 춤을 췄더니 분노를 하는 분두족도 있고

어떻게 배운 춤인데 '그따위 춤'이라니 용서할 수 없다.


겁먹고 도망가는 분두족도 있다.


.


아래는 '태양의 춤' 영상이다.


바누바누족 '태양의 춤' 영상(1080p 감상 가능)

표정의 변화가 압권인 춤이다.
남캐는 다리를 벌리고 추는데쩍벌남 여캐는 다리를 모으고 추는 모양이다.




바누바누족 퀘스트 스토리는 재미있는편니 아직 우호도를 올리지 않았다면 어서 올려보길.

1일 최대 3개까지만 수락가능하고 퀘스트 하나당 우호도 50이 오르는데

매일 꾸준히 수행해서 '명예'까지 올리는데도 2주정도 걸렸으니 제법 시간이 걸리는 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