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LG전자 블로그 모험가 3등 당첨

by Jaicy 2016. 4. 10.

지난 2월~3월 한달간 활동했던 LG전자 블로그 모험가에서 3등을 했다.

 

 

1등은 34UM57, 2등은 롤리 키보드, 3등은 이어폰, 참가상은 환상약이었는데

롤리 키보드는 그다지 탐나지 않고 이어폰이나 환상약을 내심 받고 싶긴했다.

물론 모니터가 제일 탐나지만.

 

1등은 도대체 어떤 포스팅을 한 건지 링크라도 알려줬으면 좋겠는데 말이다.

.

 

.

 

활동내역을 담당자 메일로 보내고 며칠을 기다니리니

아이덴티티 모바일측에서 3등에 당첨되었다며 연락이 왔다.

모험가님, 모험가님 하고 부르는데 살짝 오글도글.

 

.

 

.

 

당첨 내역을 통지받고 2주쯤 된 것 같다.

드디어 지난 금요일에 택배로 상품을 받았다.

 

LG블로그 모험가 3등 상품은 LG QuadBeat3 HSS-F630

 

검색해 보니 가성비가 제법 괜찮다는 평이 많은 제품이었다.

가격은 최저가 기준 15,000원 정도.

 

사용중인 이어폰(핸드폰 사면 같이 딸려오는 이어폰)이 있어서

지금 쓰는 이어폰이 고장나면 사용할 생각이다.

 

나름 음질이 괜찮다는 평이 많으니 사용중인 사은품 이어폰 보다는

확실히 좋겠지만 막귀라서 그다지 체감을 못할것 같은 느낌도 든다.

 

 

 

 

블로그 모험가 활동이 끝남과 동시에 34인치 모니터를 반납하고

다시 29인치로 돌아왔을 때 화면이 작아보여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다.(하루였지만)

 

지금은 다시 잘 적응해서, 다시 34인치를 쓰게 된다면 크게 느껴질것 같지만.

 

.

 

.

 

15.6인치->24인치->29인치->34인치로 모니터를 바꿔가면서 컴퓨터를 써 본 결과

모니터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것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다.

 

.

 

.

 

.

 

.

 

34인치도 써봤으니 이제 42인치가 쓰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