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13

[파이널 판타지14] - (패러디) 백수 흑마 공대 취업기 추가짤 사실 인벤에 흑마 취업기를 먼저 올렸는데 퇴근하고 조회수를 봤더니 ㅗㅜㅑ.. 생각보다 재밌게 봐주는 사람들이 많길래 2화..는 아니고, 1화에 포함 시킬까 말까 하다가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뺐던 내용을 추가로 올린다. 어디까지나 추가짤이라 본편보단 짧다. . 백수 흑마 공대 취업기 - 본편에서 다 하지 못한 이야기 본편을 안봤다면 보고 오길. ▶ 백수 흑마 공대 취업기[링크] 여전히 험난한 흑마의 취업기. . ..응? 주인공이 불쌍다하고? 괜찮다, 나도 솔로니까.(?) 2018. 7. 1.
[파이널 판타지14] - (패러디) 백수 흑마 공대 취업기 요즘 일이 너무 바쁘다 보니 힘들고 지쳐서 겜할 시간도 많이 줄고 자연스레 블로그 활동도 많이 줄어서..ㅠ 간만에 패러디 짤이다. '프리터, 집을 사다(백수 알바 내 집 장만기)'라는 일본 드라마를 보다가 무언가 번뜩여서 흑마를 주인공으로 패러디를 해봤다. 짤은 모두 '프리터, 집을 사다' 1화 캡처본. . 그는 과연 공대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 여담1 사실 이 드라마는 소설이 원작으로 제가 짤 편집을 재미를 위해 악의적(?)으로 해서 그렇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 특히 취준생이 많이 공감할 만한 가슴 절절한 내용이다. 한 번 쯤 봐두면 좋을 듯. 여담2 아직 드라마를 보는 중이긴 한데 앞으로 패러디를 만들지 어떨지는 모르겠다. 여담3 다른 패러디 보러가기 -> 흑마노트[링크] +추가 .. 2018. 7. 1.
비 오는 날의 외출 친구의 뮤지컬 공연이 있어서 비오는 날이지만! 모처럼 멀리 나갔다 왔다. . 도착한 공연장은 종로 5가의 한 건물 지하 위치한 아담한 규모의 소극장이었다. 배우별로 방명록을 적을 수 있는 게시판이 있길래 친구 방명록에 잔뜩 써주고 왔다. ㅋㅋㅋ 나 말고도 다른 친구들이 재밌는 글을 많이 남겼다. 객석과 무대가 굉장히 가까워서 배우들의 표정이나 몸짓을 정말 세세하게 볼 수 있었다. 8090세대들을 겨냥한 뮤지컬..이랄까 보다는 연극에 가까운 공연이었는데 내 세대보다는바로 윗 세대가 공감할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리 크게 와닿진 않아 다소 아쉬었다.공연이 끝난 뒤 같이 관람했던 친구들한테도 물어봤더니 같은 얘기를 하더라.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에 찍은 한 컷. 다들 전문 배우가 아니라 어디까지 취미로 뮤지.. 2018.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