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12

[파이널 판타지14] - (스샷) 몽크 한동안 신나게 레벨링 했던 몽구, 스샷을 좀 떠봤다. . . 창기포 조와용 . 몽크 모션 잘 보면 발차기도 제법 많이 들어가 있다. 미코테 자체가 키가 작다보니 남코테 최대키인데도 다리가 짧아 보이는건 기분탓인지; . 아무래도 몸을 쓰는 직업이다보니 이펙트는 둘째치고, 모션만 보면 굉장히 화려하고 멋진 직업인데워낙 빠르게 휙 지나가니 좀처럼 자세히 보기 힘들다만 잘 보면 재밌는 모션도 많은 편. 물구나무(..)저게 아마 쌍룡각 모션 중 일부분이었던걸로. 이게 무슨 스킬 모션이냐면 ▼ 바로 '진각' ㅋㅋ 넘나 중요한 스킬이라 눈여겨 보는데도 이런 동작이 섞여 있을줄은 몰랐다.내가 찍었지만 너무 웃긴 포즈인듯. . 금강의 극의. 파판14와는 이질적인 느낌이 들 정도로 이펙트가 정말 눈부시게 화려하다.그런데 .. 2018. 2. 28.
불토 파이널판타지14 현장 레터라이브 참관 후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나름의 불토를 보냈다.(레터라이브 29회 후기는 여기를 참고.) 여러명이서 모이는건 2017 송년회 이후로는 처음인듯.좀 더 많이 모이길 바랬는데 주말이다보니 이미 선약이 있는 친구들이 많더라. . 오랜만에 현장 행사인데다가 저녁엔 간만에 친구들과 불토를 보낼 예정이라 힘 좀 줘서 꾸미고 갔다 헤헤 ▼머리는, 검은 뿌리가 많이 자라나서뿌리포함 전체탈색을 한 번 한 뒤에 밝은 갈색으로 다시 염색해서 예전보다 더 밝아졌다.염색 후기 포스팅도 곧 따로 올릴예정. 치킨집 조명이 괜찮아서 찍은건데 잔뜩 꾸민 날은 셀카를 많이 찍어둬야 후회가 없으므로 호호호 . 친구들과 만나서는, 대부분의 모임이 그렇듯 '뭐먹지'로 한동안 고민하며길거리를 배회하다 눈에 .. 2018. 2. 26.
[파이널 판타지14] - 레터라이브 29회 현장 관람 후기 현장 레터라이브 참관 자격을 얻어서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다녀왔다. 작년 10월 팬 페스티벌에서 있었던 레터라이브도 현장 관람으로 친다면 거진 4달만의 현장 레터라이브다. 여태까지는 1인으로 신청하다가 이번에는 친구를 꼬드겨서(!) 2인으로 신청했는데 운좋게 당첨됐다.이전의 레터라이트 현장 관람은 늘 혼자,팬 페스티벌도 혼자서 다녀왔는데 드디어 나도 친구와 같이 현장 행사에 참여를ㅠ 더이상 혼자가 아닌것이애오.나도 현장에서 친구랑 파판 얘기하면서 떠들수 있는것이다. . 스튜디오가 위치한 건물 로비에 도착하니 항상 그랬듯 안내 입간판이 있었다. ▼여윾시 갓코테가 체고임. 현장에는 12:30쯤 도착했는데 이미 반 이상의 좌석이 가득 차 있었다.12시부터 입장 가능이었는데 다들 그 전부터 대기타고 있었을듯. 나.. 2018. 2. 26.
정든 GTX 970을 팔다. 그간 정(?)들었던 gtx 970을 팔았다. 작년 10월에 데스크탑을 새로 맞춘뒤론 예전에 쓰던 데스크탑에 그대로 꽂아둔채 방치해두다가다음달에 엔비디아 차세대 그래픽 카드가 발표되는 마당에계속 그대로 두다간 가격만 떨어지고 팔리지도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중고장터 사이트를 기웃거리며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본 뒤 gtx 970을 판다는 글을 올렸다.970도 그냥 970이 아니라 이엠텍 슈젯 970이다. 데스크탑에 꽂아둔 채로 방치해 두던 gtx 970. 헉 먼지가; 청소를 해야겠군. 제일 자리를 많이 차지하던 녀석을 떼어네니 허전해진 데스크탑. 2016년 2월 구매에 실 사용 기간은 1년 7개월 정도. 오버해서 사용한 적도 없다.무상 보증기간이 아직 1년 남짓 남은 괜찮은 녀석이라 그리 저렴하게 팔고싶.. 2018. 2. 25.
[파이널 판타지14] - 2018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발렌타인 이벤트 기간내에 글을 작성한다는 것이,미루고 미루다보니 어느새 이벤트가 끝난 시점에서 작성하게 되었다(..) .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는 예전보다 굉장히 간단한데다 빠르게 끝낼 수 있었다.여태까지는 남여캐 초콜릿 교환이거라거나, 파티를 맺어야 하는 등 매우 번거로웠는데올해 이벤트는 퀘스트 시작부터 끝까지 5분도 채 안걸린듯. 시작 퀘스트는 그리다니아에 있는 리제트에게서. 1년에 한 번 보는 NPC인데도 굉장히 자주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건 왜지..말투는 여전히 오글거림. 오랜만에 리제트 남친도 만남. 않이 만나자마자 이게 머하는 짓이람;너한테서 하트를 받고 싶진 않아. 이걸 가르쳐준다고 나더러도 따라하라더라. 이런.. 그 뒤에 오르트팡스가 만족할 때까지 캐릭터가 '/손키스'를 날리는 이벤트 영상이 .. 2018. 2. 21.
2018 설 설 연휴도 벌써 오늘이 마지막이다. 명절엔 2박 3일이나 3박 4일로 고향에 다녀갔는데 이번엔 연휴도 짧고 해서 1박 2일로 짧고 굵게(?) 다녀왔다. . 명절은 역시 선물. 설 때 받거나 준비한 선물들 ▼ 회사에서 받은 선물. 답지 않게(..) 분홍 포장지에 빨간 리본까지 달려 있더라; 열어보니 바디 용품이었는데 비누와 샴푸만 잔뜩 들어있는 싸구려 선물 세트는 아니었다. 팀별로 받은 선물이 다 다르던데 우리팀은 바디 용품, 옆팀은 홍삼 세트, 그 옆옆팀은 동원 참치 세트 등 다양했다.홍삼은 본인이 산 척(..) 친척에게 선물해도 그만이고 참치 세트는 홀로사는 자취생에게 좋은 선물이지만바디 용품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데다 선물하기도 애매해서 짱박아 뒀다가 언젠가 꺼내쓰기로ㅜ 이건 설 선물 까진 아니.. 2018. 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