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1

[파이널 판타지14] - v3.5 신규 던전 플레이 후기 v3.5가 업데이트된 지 3주 가량 지난 시점에서 신규 던전 플레이 후기를 쓰는게 상당히 늦은 감이 있지만언제까지고 포스팅을 미룰 수도 없고 안쓰고 넘어가자니 찝찝해서 남겨본다. . 바일사르 장성 바일사르 장성은 메인 퀘스트 후기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여기를 참고. . 솜 알(어려움) 비도프니르와 함께 마물의 소굴이 되어버린 솜 알을 청소하러 간다는 내용이다. 4초행 나백닌흑 팟이었는데 몰이 없이 한 무리씩 잡아서 15-16분 정도 걸렸다.요즘은 잔뜩 몰아잡으면 10분 내외로 걸리는 매우 간단한 던전이다. 모그리의 감사 인사를 끝으로 '솜 알(어려움)' 스토리는 종료. . 둔 스카 '쐐기'를 되찾은 캐트시는 디아볼로스를 소멸시키고자 하지만.. 디아볼로스의 급습으로 쐐기는 빼앗기고 레오파드는 큰 부상을 입고.. 2017. 9. 24.
[파이널 판타지14] - (아니마 웨폰: 6단계) 벼려진 절대자의 활 완성 며칠 전에 음유시인의 아니마 웨폰: 6단계 - 벼려진 절대자의 활을 완성했다.갈수록 귀찮음이 더해져서 무기 완성하고 며칠이 지나서야 포스팅을 하게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4단계인 초전도까지는 만들어놨기 때문에 5단계로 강화부터 시작했다. 그림자 바위와 크리스탈 모래는 꾸준히 모아뒀다.운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음유시인의 5단계 아니마 웨폰에는 75개가 소모됐다.극대/의지/기시속의 3옵션으로 만들었다. 몸체인 무기에 한계가 와서 새로운 무기로 교체하러 다시 아르다시르를 찾아왔다. 게롤트가 열일해서 만들어준 무기. 절대자의 활 완성.활기라기 보다는 방패같다. 얼마나 커다란지 캐릭 얼굴을 다 가릴정도다. 새로운 몸을 얻어 기뻐하는 인조정령과, 인조 정령과의 만남에 감격하는 아르다시르. 이렇게 5단계는 .. 2017. 9. 24.
큰황 셀카야아앙 한 달 쯤 전까지는 출/퇴근 하기 전에 현관에서 전신샷을 한개씩 찍곤 했는데그것도 언제부턴가 귀찮아서(..) 안했더니 셀카를 안찍은 지도 제법 됐다. 오랜만에 퇴근하고 현관에서 몇 장 찍어봤다.사실 한 20장쯤 찍었다. 마음에 들 때까지 찍는 것이야. . 현관 한 쪽 벽면이 거울인게, 전신샷 찍기 좋아서 정말 맘에 든다. ▼ 카메라를 빤-히 ▼이게 최대한 웃은 것이야.. 탈색했던 머리카락이 제법 자라서 이젠 검은 뿌리가 보일정도다. 아래에서도 찍어봤다 ▼ 최대한 웃은것이야..(2) ▼눈밑은.. 다크서클이 아니라 그림자가 져서 그렇다...차라리 뱀파이어 화장이라고 하자ㅜㅜ 내일은 행복한 주말인 것이야앙ㅎㅎㅎ 2017. 9. 22.
[파이널 판타지14] - 귀신 주르반 토벌전(백마도사 시점) 무작위 임무: 토벌전 - 귀신 주르반 토벌전, 백마도사 시점 던전 영상 던전 설명 - 추후 업로드 백마도사 시점 던전 영상(4K 화질 감상 가능) 2017. 9. 18.
[파이널 판타지14] - (소환사) 에기 외형 변경 v3.5 업데이트를 통해 소환사의 소환수, '에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 에기 변형 퀘스트는 비술사 길드의 '투뷔르가임'에게서 받을 수 있다. 채팅창에 '/에기외형 "에기 이름" "변경할 소환수 이름"'을 입력하면 다음에 소환되는 에기의 외형이 변형된다. 예를 들어, /에기외형 "가루다 에기" "카벙클 루비"라고 입력한 뒤 가루다를 소환하면 카벙클 루비가 소환된다. ▼ 2017. 9. 18.
[파이널 판타지14] - 솜 알(어려움)(백마도사 시점) 무작위 임무: 레벨 60 - 솜 알(어려움), 백마도사 시점 던전 영상 솜 알(어려움) 전체 지도 ▼ 던전 설명 - https://www.tubloo.com/19440 백마도사 시점 던전 영상(4K 화질 감상 가능) 2017. 9. 17.